Manufacturing & Quality

Quality Policy & Objective

당사의 품질 관리 방침은 고객의 요구사항과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.

품질 관리 방침

“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은 최고의 판매이다.”

  • 1 시스템 기준에 따른 품질 개선 준수.
  • 2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고객 불만 요구 제로.
    (작업자 및 작업 방법의 개선)

품질 관리 목표

  • 1 6개월 마다 납품 고객 데이터 분석을 수행.
  • 2 매년 하위 도급 업체의 부적합 사항을 5% 감소.
  • 3 고객의 불만 요구 제로.

당사의 구성원 모두가 위에 명시된 품질 관리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, 준수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